청소년문화예술교육을 함께 할 미술인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아트스페이스 휴는 6월부터 11월까지 ‘문화로 놀이짱(www.norizzang.org)’과 함께 청소년을 위한 참여미술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청소년과 함께 하는 참여미술 프로그램과 갤러리 투어 프로그램의 진행에 도움을 주실 미술전공 대학(원)생, 졸업자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모집인원 : 5명
- 지원방법 : 간단한 프로필을 이메일(artspacehue@hotmail.com)로 보내주세요.
- 모집기간 : 인원마감시까지
- 문의 및 접수 : artspacehue@hotmail.com (모든 문의사항은 메일로만 가능합니다.)

- 활동내용 :
격주 토요일 오전 아트스페이스 휴에서 진행되는 참여미술 프로그램의 진행 (AM: 10:00~12:00)
청소년을 위한 갤러리 투어 프로그램의 도슨트 역할 (PM 01:00~02:00)
(전시 작품과 미술 전반에 관한 설명과 안내 역할) 
  
- 프로그램 일정 :
6월25일/7월9일/7월23일/9월10일/9월24일/10월15일/10월29일/11월12일/11월26일
참여미술: 오전 10시~12시 (장소: 아트스페이스 휴) / 갤러리 투어: 오후 1시~2시

- 오리엔테이션 :
6월15일/6월22일 오후7시 장소: 미정
(문화로 놀이짱 사업과 청소년문화예술교육에 관한 설명과 진행방향에 관한 내용 공유)

- 프로그램 내용: 미술창작공방 (참여미술)
대안공간인 아트스페이스 휴와 함께 갤러리 공간에서 젊은 작가들과 함께 작품 제작을 체험한다. 참여작가의   작품에 대해 설명과 함께 관람, 탐방하고 동시에 1일 작가로서의 직접 창작에 참여하고 전시하는 체험 프로   그램으로 창작체험과 함께 홍대인근 밀집해있는 대안공간 및 실험적인 소규모 갤러리를 투어 (미술전공 대학   생들이 도슨트(Docent)로 참여하여 안내 및 설명)함으로써 예술의 다양성과 실험성을 몸소 느끼는 기회를 마   련한다.
야외 프로그램으로 놀이터 공원에서 재활용 창작 공방을 함께 진행하여 순수예술과 생활창작의 모두 체험할   수 있다. 재활용 창작은 버려진 폐박스나 캔, 천조각 등을 활용하여 생활에 유용한 창작품을 만드는 것으로   미술 또는 예술이 일상과 동떨어진 것이 아니라 생활 속에서 발견하고 발휘할 수 있는 일상적 놀이문화가 될   수 있음을 알려주는 프로그램이다.

대안공간 아트스페이스 휴 http://artspacehue.com/

Post a Comment
*Required
*Required (Never published)